8월 8일 필라델피아 애틀란타 분석 MLB 야구

8월 8일 필라델피아 애틀란타 분석 MLB 야구

8월 8일 필라델피아 애틀란타 스포츠 분석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
직전 경기(vs 뉴욕 양키스) 4-5 승리로 연승에 성공했다. 이번 일정을 통해 상승세 유지를 시도한다. 1회에 터진 리얼무토의 쓰리런 홈런, 3회에 발생한 고슬린의 2타점으로 득점을 만들어냈다. 중심 타선의 맹활약으로 승리를 챙겼지만, 상위/하위 타선의 타격감 기복에 언제 발목 잡힐지 모른다.
빈센트 벨라스케스가 선발 등판한다. 이번 시즌 1번의 등판에서 승패없이 12.00 평균 자책점을 기록했다. 고질적인 문제점인 제구 난조에 또다시 발목을 잡혔다. 직전 경기에서 가운데 몰리는 공들이 많았다. 결국 2개의 피홈런으로 이어졌다. 구위는 준수하지만, 실투가 많다. 고스란히 실점으로 이어지는 불안이다.

 

 

애틀란타
◎ 애틀란타
직전 경기(vs 토론토) 3-4 승리로 위닝 시리즈를 챙겼다. 9회에 터진 마카키스의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를 챙겼다. 단 4안타 생산에 그쳤다. 4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을 기록한 프리먼이 분전 했지만, 상위/하위 타선 부진이 아쉬운 공격 전개로 이어졌다. 상대 선발 안정감이 떨어지기에 타격감 회복을 기대한다.
카일 라이트가 선발 등판한다. 이번 시즌 2번의 등판에서 1패 7.50 평균 자책점을 기록했다. 직전 경기(vs 메츠)에서 3.1이닝동안 5피안타 4볼넷 무실점을 기록했다. 다만 4개의 볼넷 허용으로 위기를 자초했다. 제구 불안이 다시 발목을 잡는다. 패스트 볼의 준수한 위력, 결정구로 활용하는 슬라이더 질이 좋다. 상대적으로 긴 이닝 소화를 기대한다.


 

 


최종 스포츠 분석

필라델피아 VS 애틀란타

◎ 결론 & 배팅 방법
애틀란타 선발 카일 라이트가 좋은 구위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안한 제구로 위기를 자초한다. 다만 벤치에서 적절한 타이밍에 교체해주고 있다. 불안 제어가 먜끄럽다. 반면 필라델피아 선발 벨라스케즈는 필요 이상의 실투로 자멸하고 있다. 애틀랜타 타선의 완벽한 봉쇄는 어렵다. 애틀랜타가 마카키스 복귀로 인한 타선 무게감 개선, 응집력 회복을 더해 승기를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애틀란타 승 (추천 o)
[핸디캡 +1.5] 애틀란타 승 (추천 o)
[언오버 9.5] 오버 (추천 o)

애틀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