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일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분석 MLB 야구

8월 8일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분석 MLB 야구

8월 8일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캔자스시티
◎ 캔자스시티
제이콥 주니스가 선발 등판하는데, 올 시즌 첫 등판이었던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도 4.1이닝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큰 강점을 보이진 못했다. 오히려 6개의 피안타를 허용하는 등 꾸준히 누상에 주자를 내보내면서 위기를 맞았던 점은 높게 평가하기 어려운 상황.
최근 팀 타선의 활약이 크게 좋은 모습은 아니기 때문에 주니스의 실점대가 높아지며 경기 초반부터 끌려 다니는 경기 운영이 이어진다면 타선의 힘으로 실점 이상의 득점을 노리긴 크게 어려울 수 있다. 선수 개개인의 타격감이 크게 좋은 모습은 아닌 데다, 대부분의 득점이 홈런에 의한 점수라 장타가 억제된다면 득점 또한 기대하기 어려워진다.

 

 

미네소타
◎ 미네소타
데빈 스멜처가 선발로 나서는데, 2경기 모두 선발은 아니었지만 직전 경기에서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2.2이닝 1실점을 기록하는 등 롱릴리프로서 무난한 경기력을 보여준 덕분에 이번 경기에선 선발 기회까지 얻게 됐다. 물론 오프너 등판이 유력한데, 짦은 이닝을 확실하게 막는데 집중한다면 보다 나은 경기력 또한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결국 타선과 불펜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인데, 이 점에서는 확실한 강점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 미네소타는 최근 10경기에서의 팀 평균 실점이 2.2점에 불과한데, 불펜 투수들 또한 꾸준히 안정감을 선보이고 있어 경기 후반 들어서도 충분히 리드를 이어갈 수 있다.


 

 


최종 스포츠 분석

캔자스시티 VS 미네소타

◎ 결론 & 배팅 방법
미네소타의 승리를 추천한다. 미네소타의 뛰어난 마운드 전력을 상대하기엔 현재 캔자스시티의 화력이 그에 미치지 못하는 느낌이 강하다. 선발 대진에서 큰 차이를 보이지 않더라도 불펜과 타선까지 생각한다면 캔자스시티가 승부를 뒤집긴 큰 무리가 따를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미네소타 승 (추천 o)
[핸디캡 +1.5] 미네소타 승 (추천 o)
[언오버 8.5] 언더 (추천 o)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