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키움 한화 분석 KBO 야구

5월 9일 키움 한화 분석

5월 9일 키움 한화 스포츠 분석

키움

 

키움
◎ 키움 히어로즈
중심 타선 활약을 앞세워 1차전에서 힘겹게 승리를 따냈다. 한현희를 앞세워 시리즈 연승에 도전한다. 리그에서 손꼽히는 불펜 자원이며, 키움 필승조로 활약한다. 기존 선발 자원 부상으로 등판한다. 구위에 의심의 여지는 없다. 다만 실로 오랜만에 선발 등판하기에 이닝 소화 능력에 의문부호가 붙는다.
10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핵심 타자 이정후, 박병호가 각각 3안타를 기록했다. 박병호는 결승 홈런을 통해 존재감을 뿜어냈다. 중심 타선을 중심으로 찬스 메이킹이 원활하다. 상대 선발 경쟁력이 떨어진다. 중심 타선은 물론 타선 전반의 활약을 통해 승기를 잡을 것으로 전망한다. 불펜이 승기를 굳힐 수 있을지에 초점이 맞춰진다.

 

 

 

 

한화 이글스

한화
◎ 한화 이글스
경기 막바지 타선이 활약했지만, 뒷심이 부족했다. 선발 장민제가 5이닝 3실점으로 호투했지만, 불펜 불안이 아쉬웠다. 김이환 선발 투수를 앞세워 반등을 시도한다. 다양한 구종을 보유하고 있음은 강점이다. 다만 결정구라 불릴 구종이 마땅하지 않다. 상대 타자를 확실하게 제압하는 무기가 부족하다. 키움 타선의 경험과 타격감 회복에 무너질 것으로 전망한다.
6안타 3득점을 기록했다. 장타는 없다. 중심 타선이 상대 마운드에 철저하게 묶였다. 단 1안타에 그쳤다. 반성이 필요한 대목이다. 하위 타선이 분전했지만, 흐름을 이어갈 가능성은 낮다. 구위로 찍어 누를 키움 선발 공략이 여의치 않다. 대타 자원의 집중력 회복 또한 더디다. 승부처에서 쉽게 점수를 만들어내지 못할 것이다.

 


5월 9일 키움 한화 경기 성적

5월 9일 키움 한화 경기 성적

 


최종 스포츠 분석

키움 VS 한화

◎ 결론 & 배팅 방법
선발 투수들의 이닝 소화 능력에 차이가 명확하다. 키움이 안정적 마운드 운영과 중심 타선의 집중력을 더해 승기를 잡을 것으로 전망한다. 한화가 타선의 기복과 선발의 빠른 붕괴로 무너질 일정이다. 키움이 한현희 선발 활용으로 불펜 무게감이 떨어진다. 이로 인한 우려가 존재하지만, 격차가 벌어진 경기 흐름이 뒤집어지지 않을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키움 히어로즈 승 (추천 o)
[핸디캡 -1.5] 키움 히어로즈 승 (추천 o)
[언오버 10.5] 언더 (추천 o)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