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NC LG 분석 KBO 야구

5월 10일 NC LG 스포츠 분석

5월 10일 NC LG 스포츠 분석

NC 다이노스

 

NC
◎ NC 다이노스
1차전에서 13-5 대승을 거뒀다. 투타의 조화를 앞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개막 이후 꾸준히 승리를 챙기고 있음이 고무적이다. 2차전 선발로 예정되었던 김영규가 3차전 선발로 나선다. 지난 시즌 스윙맨으로 시즌을 소화했다. 다만 빠른 볼 구위와 제구력이 만족스럽지 않다. 좌완 투수지만, LG 좌타자 봉쇄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경험이 풍부한 LG 타선을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짙다.
개막 이후 맹타를 휘두르고 있는 타선이 매섭다. 1차전에서 13안타 13득점을 뽑아냈다. 7개의 사구 또한 눈에 띈다. 최근 노진혁(직전 경기 4타수 2안타 2타점) 활약이 눈부시다. 중심 타선과 하위 타선을 이어주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찬스에서 터지는 장타 또한 매섭다. LG 마운드 공략 선봉에 설 것이다. 꾸준한 득점 양산을 기대해도 좋다.

 

 

 

 

LG 트윈스

LG
◎ LG 트윈스
시리즈 1차전을 쉽게 내줬다. 선발 윌슨이 기대 이하의 피칭을 선보였기에 속절없이 무너졌다. 2차전 선발로 임찬규를 예정했다. 다만 우천으로 순연되었으며, 외국인 투수 켈리가 선발로 등판한다. 구속은 기대 이하다. 다만 구석을 찌르는 제구력으로 상대 타선을 제압한다. 맞춰 잡는 타입이지만, 실투 빈도가 생각보다 높다. 타격감이 오른 NC 중심 타선에 쉽게 장타를 허용할 가능성이 짙다.
1차전에서 9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상대 선발 공략에 성공했지만, 불펜에 막혀 추가 득점을 챙기지 못했다. 중심 타선이 집중력을 유지하고 있지만, 테이블세터진 부진이 아쉽다. 1차전에서 단 1안타 생산에 그쳤다. 타격감을 좀처럼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단발적 공격 전개가 반복된다. 고스란히 득점 양산 어려움으로 이어지는 불안. 두 팀 선발 투수들의 이닝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매치업이다. 난타전으로 번질 3차전에서 우위를 장담하기 어렵다.

 


5월 10일 NC LG 경기 성적

5월 10일 NC LG 경기 성적

 


최종 스포츠 분석

NC VS LG

◎ 결론 & 배팅 방법
두 팀 모두 선발 투수가 긴 이닝을 소화하지 못할 것으로 전망한다. 흔들리는 제구력을 보유하고 있기에 어렵게 경기를 풀어갈 가능성이 짙다. 타선 응집력과 집중력에 성패가 갈리 것이며, 이 부분에서 NC가 우위를 점한다. 중반까지 팽팽한 접전이 펼쳐지겠지만, NC가 불펜 안정감을 통해 승기를 굳힐 것으로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NC다이노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NC다이노스 승 (추천 o)
[언오버 9.5] 오버 (추천 o)

N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토토히어로의 스포츠 적중률 높이는 팁 보러가기 !

1.해외 배당 분석 방법 보러가기

2.스포츠 분석 방법 보러가기